-
화기신산 중 어디가고 싶어요? 2 0
어디가 제일 좋을까요?
-
이거 못한 사람 분명히 있을것 같은데 ㅋㅋ
-
ㅇㄷ
-
서울대 복전 어렵나요? 2 0
사과대에서 공대 복전하고 싶은데 어려운가요?
-
ㄹㅇ 어디 취업함?? 나같으면 학교 낮추고 든든한 공대 간다~
-
문과는 그냥 닥치고 서울대? 6 0
떨어질 것 같지만 행복회로를 돌려서... 서울대 지리학과 vs 고대 상경계열 이라면...
-
서울대 1차합 !!!! 4 3
2차 제발제발제발 !!
-
다들 노트북 뭐 쓰시나요? 5 0
그램을 젤 많이 쓰려나?
-
설날 전에 발표가 나야 하는데..
-
점공 계산기 믿을 만한 표본인거죠?
-
이과가 교차하는 이유 2 0
가슴이 시키니까
-
낙지랑 비슷하게 간다는 뜻?
-
3시간 있으면 못봄? 2 0
그럼 저장용
-
식자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7칸 > 6칸 1등 1 0
발뻗잠 가능??????
-
7칸이면 발뻗잠해도 되나요???????????? 4 1
고대 폭 빵 걱정 안해도 되나요?????????????
-
노줌스나 장전 완료. 5 1
발사.
-
고경 vs 설인문 15 0
둘 다 붙으면 설대감?
-
4칸 스나 어때 보이나요?? 2 0
서울대고 8명 뽑는데 10등입니다 할만한가요?
-
자꾸 진동해서 불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