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르비 오고 의사 연봉 평균, 중앙값 같은걸 알게되니깐 조금 흔들릴 것 같기도
-
서울대에 너무 가고싶다 0 0
수시도 서울대 한 장만 쓸 예정. 이미 부모님이랑 다 상의 끝남
-
비갤?은 그냥 오르비 하는 사람들 욕하는 데임? 4 1
맨날 비갤 거려서 궁금해서 가봤는데 절반 이상이 욕이네
-
마플시너지 분철하셨나요 0 0
수상 수하 수1 수2 확통은 분철 안 하고 풀었는데 친구가 스프링 분철해서 사면...
-
그때 응시해본 적은 없지만 가나형 시절에 국어 화작문일 때가 더 나은 것 같은데
-
정시도 차라리 군별로 2장씩 6장 주면 안되나
-
그나마 2-2 내신 1.0 마무리인게 다행
-
의머면 수시여도 인기글 가는구나
-
오늘 계획 0 0
지구 공부(완) 유튜브 보기(완) 수학 공부(하다가 저녁 먹음) 영어 공부(예정)
-
내일 공부하기엔 글렀을까요
-
드릴드 하루만에 다 끝낼 수 있나요? 12 1
거의 하루종일 해야하고 비효율적인가요
-
이번엔 4점만 풀어볼까요 차피 고2 모고 의미도 없고
-
글씨체는 어떻게 해야 예뻐지지 0 0
지금도 괜찮은 편이긴 한데 진짜 글씨 예쁜 애들 있던데
-
사람마다 다르려나
-
오르비에 있는 투데이가 뭐죠 0 0
무슨 기능인가요
-
피램 도움 잘 되나요 8 0
수능국어 공부 슬슬 시작하려 하는데 아님 걍 김동욱쌤 커리 타는 게 나을까요
-
가끔 학교 끝나고 차타고 태우러 와준다는 것
-
수학 기말 자기 하나 틀렸다는 애들 두세 명 있었는데 학교쌤이 직접 100점 1명...
-
거기 대학에 안 가도?
-
플래너 꼭 쓰면서 공부를 해야할까요 11 0
그냥 매주 목표치? 할당치? 정도만 정하고 공부하는데 좀 비효율적인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