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 한 지 2주 정도 된 것 같은데 갑자기 하고 싶어짐 걍 참아야 하나
-
내일 못 끝내면 6일컷 담주부터 드릴3 공통 미적 끝내고 그냥 열심히 살아야 할 듯
-
메타가 될 줄이야.. 아쉽네
-
드크북 좋은가요 0 0
타 강사 n제 vs 드크북 하면 전자인가
-
11시에 일어나버려서 3시 반까지 공부해야 함 내 잘못인데 뭔가 억울함
-
내일 집 가면 6시 되겠네 0 0
일욜부터 달린다
-
4규 미적은 언제쯤 나오나요? 1 0
지금은 공통만 나온 것 같던데
-
기상 0 0
사실 7시에 일어나긴 함
-
초콜릿을 매년 남자한테만 받음 0 0
상대방 나 둘 다 게이가 아닌데도 그럼
-
빅포텐 왔네 0 0
나이스
-
조금 짜증
-
잘 때가 됐나 6 0
흠흠
-
조금만 자고 열심히 살아야지 0 0
진짜루
-
그 때 느낌이 그대로 담겨 있는 느낌
-
지금은 좀 피폐해진 느낌
-
?? 갑자기 1000xdk받음 0 0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4시까지 롤했네 2 0
심지어 5인큐
-
롤 칼바람이 가장 재밌는 듯 5 0
욕하는 사람도 없고 못해도 자신이나 팀원이 스트레스 안 받고
-
오늘 되게 일요일처럼 느껴짐 0 0
빨간 날이라서
-
공부하면서 시력 떡락함 6 1
중학교 1학년 때 1.2 1.5였는데 지금은 안경 -4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