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수생이라 학평 오늘 봤는데 다른 지문은 다 괜찮은데 이번 도파민 뉴런 지문 2개...
-
원래 사탐 이렇게 나와요? 생윤은 모르겠는데 동사가 좀 기출만 풀어본 입장에선 생소한게 몇개 있던데
-
화작이나 문학이 너무 명확했고 독서도 쉬웠어서 화작은 1컷 98에서 97뜰거 같은디
-
언매 강의 뭐듣는게 좋을까요? 1 0
언마 추천한 친구가 기초 개념 때고 나서는 자기가 공부하면서 케이스 정리하는게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