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하사십 좋음? 1 0
이미지 하사십 좋음?
-
하사십 시즌 1,2 중 하나추천 ㄱㄱ
-
하사십 시즌2만해도 괜찮아? 2 0
이미지 하사십 사려는데 시즌 1, 2 중에서 시즌 2만 별도 구매해서 사도 괜찮아?
-
과기원 자소서 팁좀 1 0
유이스트 자소서 쓰는데 팁좀
-
수시 카드 추천 0 0
내신2.4이고 수학평균1.67, 과학평균 2점 초반대입니다. 기계공학과, 지망하는데...
-
행복한 3월 컨설팅 어떤가요 0 0
여기 어때요
-
컨설팅 질문 추천좀 0 0
막상 쓰려하니까 뭐가 좋을지 모르겠는데 질문 추천좀
-
내신은 2점 초중인데 이정도면 평균적으로 몇점나오는지 궁금함 참고879.7점임
-
과기원 자소서 쓰는거 얼마나 걸림? 지금 아무것도 준비 안해놔서 잘모르겠음
-
컨설팅 가면 뭐 알려주나요? 0 0
대치동 가서 돈내고하는 컨설팅 가면 뭐 알려주나요
-
갓반고 기준으로 현실적으로 과기원 몇점 대면 갈수있음? Dgist, GIST...
-
독서가 평가에 안들어간다해서 궁금합니다
-
제가 수시 제시문 면접 형식으로 성대나 한양대 둘중하려고하는데 둘중 뭐가 더 좋은지...
-
시대인재 라이브 수학강사 ㅊ추천 ㄱㄱ
-
생명런 도와주세요..노베 4 0
지금부터 생명 개념부터 공부하려는데 그 인강을 보려고하니까 시간이좀 적어서 어려운...
-
시대인재 라이브 중간에 들어가면 전거 볼수 있음? 2 0
시대라이브는 다시 볼 수 있음? 예를 들어 3주차부터 들어가면 1 2 주차 영상을...
-
물리 현정훈 듣고 싶은데 지금 시대인재라이브 신청 가능할까요?
-
수학 하프모고 추천 ㄱㄱ 4 0
수학 하프모고 추천해주세요
-
물리 지구 n제 추천좀해주세요 1 0
물리 지구 n제 추천좀해주세요
-
현제 물리은 항상 44,42 나오는데 이번 기말 끝나고 시대인제 현정훈을 듣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