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대 아주대 과기대 세개 ㅇㅇ.. 지방에선 부산대 공대는 아주대 인서울 과기대...
-
오르비에 아주대 쳐보셈 6 0
아주대 비교글에 타대학 추천한 댓글 다 신고먹엇음 뭐지..? 아주대 훌린가?
-
라인 봐준다는 글들 엄청 많네 ㄷㄷ
-
날씨가 추워지는거 보니 2 0
수능이 곧이군요..ㅔ
-
입결보면 국숭부터 그 아래는 뚝뚝 떨어지는데 여기까지는 거의 붙어서 가네.. 중대는...
-
문과 이과 입결 새로 나왔네요 7 11
문과 중앙 경희 시립 외대 건국 동국 홍익 이과 중앙 시립 경희 건국 동국 홍익 순이네요 ㅇㅇ
-
건국대 인하대는 좀 불쌍하네요 8 0
한두사람의 어그로, 한두건의 사건 사고로 지나치게 많이 까이는거 같음. 건국대는...
-
? 강남쪽 엄청 심했다던데
-
헬1린님이 타커뮤에 글쓰셨는데, 근 5년동안 라인이 바뀔정도로 오른건 동국대 공대가...
-
난 인하대 응원할레 0 4
다시 ‘인아’ 인하대로 복귀하길 응원함.
-
9평 얼마 안남앗네 0 0
후..
-
누리호! 0 0
오오
-
오랜만에 점심추천 0 0
받음 ㅇㅇ
-
오늘도 점심메뉴 추천받음 2 1
-
오늘 점심메뉴도 추천받음 1 0
어제 카레먹음 ㅋㅋ
-
점심메뉴 추천좀 2 0
ㄱㄱ
-
?
-
아주대 vs 인하대 ㅇㄷ가 나음 26 3
과연
-
홍대 클럽 가보고싶네 1 0
아싸는 꿈도 못꾸것누..
-
옯비에 중독되어간다 1 0
일주일에 두번씩은 도는 떡밥.. 꿀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