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급으로 치면 1~3 왔다 갔다 하고 가끔 60점대도 나오던데 그냥 아직 실력이...
-
정병호T 스피드러너 괜찮나요 2 0
인강용 스피드러너요
-
네
-
기출을 22~24까지밖에 안 했는데 2017기출까진 하는게 좋을까요?
-
아님 둘 다 사는게 좋을까요?
-
물2 1컷 몇 예상하심 0 0
대성 같은 곳은 50예상 아니던데 전 50 나올 것 같음
-
텔레그노시스 이거 좋나 1 0
요
-
3 10 틀려서 44인데
-
전 42라고 생각했는데 왤케 높지
-
국어 1이 안나오네 0 0
한문제차이 너무 아쉽다
-
강기원모 97점 0 0
25번에서 k=e² 두고 틀린
-
대인라 대기 금방 빠지나요 2 1
수학 강k 받으려고 권현석T 대기 걸어놨는데 400번대라서.. 다른 수학 선생님들은...
-
김동욱 커리 타고 있는데 4 0
체크메이트 독서 문학 좋나요? 그리고 ebs class도 듣는게 좋을까요?
-
김동욱쌤 연필통 조금 밀렸는데 0 0
그냥 풀지 말까요 아니면 다 푸는게 좋나요? 연필통+다른 월간지도 해서
-
7모도 중요한가요? 2 0
아니면 그냥 가볍게 볼까요
-
빡모 좋나요? 6 1
사규 시즌2랑 같이 패키지로 살까요
-
드릴이 뭔가 대단하고 어렵고 그런 책인 줄 알았는데 고3이 되어보니 별거 아녔음
-
킬캠 1회 난이도 어떤가요? 4 0
쉬운편인가요?
-
atom에서 책 시켰는데 0 0
비회원으로 시키고 주문번호 까먹으면 배송조회 절대 불가능한가
-
서울대 물천 선택과목 0 0
내신으로 물화생을 했으면 살짝 불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