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작년에도 6 9 기조 따라가긴 한 거 아닌가 0 0
올해도 수학 기조 따라간다면 9평 15처럼 만드다가 만 문제 말고 수능 15에...
-
올해 ㄹㅇ 22 수열 각인가 4 0
사설에 22 수열 잘 안나와서 약간 불만
-
약 먹으면 낫긴 하는데 안먹으면 진짜 죽을 맛이던데
-
지금 수능 표본이 0 0
17 18 가형급인가요?
-
이라고 굳건히 믿는 중입니다
-
투자에 비해서 진짜
-
물2도 지엽적인거 있나? 7 0
산란 실험에서 꼬아서 내거나 그러려나
-
쉬운 시험은 시험 본 당일에만 그나마 기분 좋네요 0 0
나중에 표점이랑 백분위 나오면 절망만 커지는
-
수학 1일 2실모 하시는 분 계신가요 11 1
9평 끝나고부터 한 달 정도 이렇게 해봤는데 벌써 정신력이 좀 고갈된 느낌이 드는데...
-
현우진 은퇴하면 0 0
19패스만 끊는 사람도 많을 듯
-
이유가 있음?
-
이론상 화작 100이 1등급 안 나올 수도 있죠?
-
지구가 2라서
-
원점수로는
-
중학교 때 분명 1.2였는데 0 0
지금은 안경 양쪽 -3이 됐네요
-
국어를 못하면 전과목이 불안함 2 0
1교시가 매우매우매우 중요함을 알고 있음
-
43일이면 수능 만점을 받기엔 2 0
충분한 기간임(뇌피셜)
-
화학 1컷 50점
-
404 뜨는데
-
혹시 몰라서 정시도 준비하고 있는데 상평 과목도 2개밖에 없는데 최소 몇은 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