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낙성비룡 << 이름 뭔가 웃김 1 1
약간 중2병 감성 느껴짐 ㅋㅋ
-
늦잠후 예배시간입니다 3 2
영원하라 신 상 혁
-
22 DRX와 놀랄만큼 일치 6 1
4시드 미드 십캐리 결승 패승패승승
-
울거 같네 2 0
이새끼는 어떻게 이렇게 잘하냐
-
인생에서 본 미드캐리 원탑인듯 18 3
그냥 롤은 이새끼다 ㅋㅋ
-
온 형님 든든합니다 11 1
1세트에 내가 아는 온이 아니어서 당황햇는데 다행... 돌아오신듯
-
인문 제재 ebs 1 1
에스포지토의 주권과 면역 칸트 취미론 미적태도론 사르트르의 존재론 데넷의 지향계이론...
-
관동별곡? 안해 1 0
나오면 안풀면 그만이야~
-
영향력 GOAT 인정합니다
-
다들 좋은하루되세오 4 0
파이팅
-
췌인도없이여기까지왔는데도~
-
빡세요??
-
증원, 모집정지 관련해서 39 72
이게 이 주제 다뤄서 미래 예상한 글들 댓글에 다 공통적으로 보이는 패턴인데,...
-
지금 우리나라에 너무 딱 적용되는 내용인 듯 ㅋㅋㅋ 안풀어보신분은 풀어보셈
-
아 티원 감사합니다 3 2
하늘이 예뻐보이네 졌으면... 상상도하기싫음
-
진짜 기인은 인정 9 0
오늘 뽀삐는 그냥 모든 가능세계의 뽀삐중 최고수준의 뽀삐였음 4밴 크샨테가 진짜...
-
아름답다 5 0
후... 드가자
-
하 3 0
슬프네
-
아름답다 티원 0 0
캬..
-
리트지문 하루에 30개정도, 10시간 넘게 해봣는데 다음날 뇌컨디션이 망가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