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이거 거부때리면 3 0
진짜 나라 난리남 ㅅㅂ
-
재적 190 찬성 190 0 1
짜스!!
-
표결 하네 다행 0 0
빨리...
-
안건이 왜 안 올라오노 3 3
뭐임
-
ㅅㅂ 대놓고 헌법 무시하노 ㅋㅋㅋ
-
서울 사시는분들 목격 좀... 미니스톱이 지금 없대
-
계엄을 진짜 하네 ㅋㅋㅋ 0 1
내가 한댔잖아 ㅅㅂ 근데 나도 진짜일줄은..엄
-
올드보이 다 봄 10 0
일단 연기력은 머 언급할게 없이 너무 지리고 전체적인 구조가 ㅈㄴ 빈틈없고...
-
올드보이 보는 중 7 0
개재밌잖아 이거
-
님들 이거 봄? ㅋㅋㅋ 6 1
간만에 존나웃었네 ㅋㅋㅋ
-
아니 얘네 초등학생보다 못하다고 ㅋㅋㅋ
-
탑상혁과 미드도란의 만남이라니 4 0
ㄹㅇ 재미는 있겠다만 내년 월즈는 힘들지않을까..
-
이미지에 제 생각이 나와 있습니다 별개로 이런 오해가 발생하는 이유는 아마 일상언어...
-
와 진짜 복학해야겠네 4 1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직 정신 못차린 사람들이 있는데 17 6
내년에 물1 선택을 하는사람은 그냥 "나 아이큐 8.8848이에요" 말하는거랑...
-
너무 자존심상하네 ㅅㅂ 아 속이 뒤집어진다
-
1시간 단위로 경쟁률 캡처하면서 직전에 아 이거 빵꾸다 해서 넣으라해서 붙어다함...
-
복학해서 로스쿨준비나 해야되나 4 0
ㅅㅂ 1학기학점 박앗는데 어카지
-
그냥 내년부터 물1 하는애들은 등급 하나씩 깎아야됨 4 1
물1고르는 그 능지로 대학가는건 잘못된거.. 내얘기야 ㅋ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