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 브금들으니까 추억돋네 3 0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저때는 아무생각없이 겜만햇는데
-
윾머벨의 미는 무슨강좌임?? 5 0
ㅈㄱㄴ
-
독재학원 처음다녓을때 놀란거 5 0
무조건 뉴런/시냅스잇음 ㄹㅇ 업는사람 못봄
-
이투스책은 걸러야됨? 3 0
국어 고난도독서 후기좀요
-
내년엔 안이랫으면좋겟다 0 0
ㅅㅂ 추석인데도이게머하는짓거리냐
-
수학모고 선정완료 0 0
기대모고 해원모고 일필모고리프레쉬(완료) 장영진 시즌1/2 서바(구할수잇다면) 클리어
-
독한것&고독한것 후기좀요 6 0
후기가부족해요오오
-
광일T 비문학은 별로임? 1 0
훈도얘기만잇네
-
오늘 먹은 감자메뉴 0 0
포카칩2개 롯데리아 감튀1개 찐감자 1개
-
역함수도 슬슬 나올때가됨 7 0
1. 대칭,평행이동을 이용한 역함수 2. 문제에서얘기는안햇지만 풀다보면 알수잇도록...
-
ㅈㄱㄴ
-
분위기호날두네 0 0
비개짜증나게오네
-
포카칩 ㅈㄴ마싯다 4 0
1일 2포카칩 하니까 내입에서 싹이날듯
-
이젠 6^3 까지나오네ㅋㅋㅋㅋ
-
아니또갑자기고민되네 2 0
실모양치기하는게 도움이되려나...
-
ㄹㅇ 이렇게굴러서가고싶다
-
수학 백점커리 1 0
다필요없고 킬러n제를 실모로대체한다 실모 50회목표
-
수가실모 ㄹㅇ고민된다 7 0
멀풀어야 좋은걸풀엇다고 소문이날까나
-
인간지네이거 왜쳐만든거임 4 0
아 ㅅㅂ 친구가 짤줘서 입맛다버림
-
수시얼릉 끝나고공부해야지 0 0
이것도 며칠끌면 ㄹㅇ 답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