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컬 마렵다 2 0
한의대 말고
-
강e분 듣다 느낀건데 0 2
'시'는 풀고 듣는 게 의미가 있는 거 같은데 소설은 그냥 책 보면서 알아서 읽고...
-
공부 의지를 잃어버렷어 0 0
갸 쉬운 거였는데 별표치고 강의까지 찾아본 내가 한심해서 암것도 하기 싫어졌어
-
생윤 선지 판단 좀 3 0
노직 : 자유롭게 이전받은 배타적 소유권도 제한 가능하다. 여기서 자유롭게...
-
이거 푸는 법 좀 알려주실 분 2 0
f의 개형이 완전히 안 그려지ㄴ다...
-
생윤은 맞으면서 배우는 것 1 0
문제 풀고 틀리고를 반복하다보면 언젠가는 흐름이 이해되고 맞게 되어있다
-
갑자기 궁금한 게 생겼는데 0 0
의대는 탐구 원래 백분위로 등수 내리나요? 과탐 가산 3%가 백분위 가산이던데
-
조은 아침 1 0
열공하세요들
-
내 이상형 보고 가셈 3 1
고윤정이랑 베몬 아현임 이 사람들은 특유의 분위기가 걍 나를 미치게 하뮤ㅠ
-
수학 고점온 듯 1 0
요즘 28,29,30들을 손쉽게 풀어내고 있음
-
수학 발상노트 만드시나요들? 2 0
미적 낮1 정도 실력인 사람인데 높1이 안 뚫려서 발상노트 같은 거 만들어볼까...
-
문학 연계공부할 때 님들은 5 0
수특으로 독학하시나요 아님 인강 들으시나요?
-
생윤 사문 빨더텅 사는 거 3 0
개념이랑 기출은 다 돌렸고 기출 한 번 더 정리해야하는데 그냥 빨더텅 하나 사서...
-
이번 6모 미적 어려운 건가요 9 0
어느정도로 어려운거임?? 28,30도 풀 땐 안 떠올라서 못 풀었는데 해설 보니까...
-
이 정도면 어디까지 뚫을 수 있죠 10 0
화작 백분위 97 수학 미적 백분위 98~99 영어1 생윤 98 사문98 어디까지...
-
뭐라고 생각하시나여
-
2사탐으로도 의대 가능할까요 11 0
만점 받아야 가능하겠죠??ㅋㅋㅋㅠ
-
본인 6모 치고 오겠음 1 0
국영수만 치고 오겠음 사탐은 아직 만점받을 자신이 없다..
-
잘잘잘 살건데 0 0
올해꺼 나오면 살까요 아님 작년꺼 살까요
-
단순히 분자인 괄호 안이 상수(1or0)이고, 분모가 n이어서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