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 담임 개천사네 0 1
이틀을 무단하고 전화문자 다 씹었는데 마음은 괜찮냐고 해주네 ㅅㅂ 낼은 오래 가든게이야…..
-
오늘도 학교 안감 0 0
하…..2학년때로 돌아가고싶다ㅅㅂ 쌤들이랑 애들도 다 착했는데
-
대딩들아 대학생휴학 이거 맞냐 7 0
우리누나가 편입 할라고 교수한테 휴학 시켜달라했는데 안해준데…. 근데 성인인데 누나 마음데로 아님?
-
방금 여자랑 손잡았는데 ㅈ된거같다 25 4
주민등록증 지문 그거 동사무소누나랑 손 잡거 뜨는데 뜰때 그냥 웃겨서 ㅈㄴ 혼자...
-
학교 가기 싫다 주민등록증이나 만들고 독서실에사 뉴런이나 벅벅 해야지 히히 연락 한...
-
시발 할아버지가 첨 본 할머니 노약자석 앉아도 되냐고 하면서 ㄲ시노 할머니 영계에요...
-
1호선 탔는데 개빡세너 ㅋㅋ 0 0
시발 할아버지가 첨 본 할머니 노약자석 앉아도 되냐고 하면서 ㄲ시노 할머니 영계에요 이러고 ㅋㅋㅋㅋ
-
옯붕이 걍 학교 왔는데 부모님 직업 성적 물어보노 2 1
걍 고졸 한다고 적음 근데 여자쌤이여서 반 냄새 개좋노 방향제 있ㅇ니깓 그리고 양아치는 없는거같거
-
반배정도 ㅈ됬고 학교는 모고날 빼면 안 갈 예정 아빠집에 ㅈㄴ 눌러붙을 예정 ㅁㅌㅊ...
-
반배정 나만큼 좆된 사람있냐 4 0
알아본 결과 걔네링 싸워서 내가 나간 무리중에서 4명중 3명이랑 같은반 ㅅㅂ 이게...
-
아 싸운애랑 같은반됨…. 6 0
ㅈ같네 학교 안갈래 ㅈㄴ 정치질 할거같은데
-
편한게 있을데가 없노 시팧 1 0
집도 불편하다 에휴…..
-
시발 건물주가 짱이너 3 1
그 시크하던 독서실 밑1층 약사선생도 독서실 상가 건물주 아재 오니깐 바로 일어나서...
-
진짜 죽을때가 됬나봄 4 0
일어나니깐 코피범벅인데 이빨 닦으니깐 피 남 에휴 시팔
-
대성 택배 왜캐 안오냐 0 0
원래 이러냐 개학 하면 오겠네 증말
-
이대 붙여주면 가냐 2 2
시발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욕해도 난 간다 절하고 간다……..ㅅㅂ
-
진짜 시험볼때 멘탈 너무 약한데 어떡하냐 청심환 먹으면 되냐 실모도 평소에 시간...
-
안자는 현우진 수강생 있냐 0 0
수2 비율관계 파트 시발점에서 안알려준거 알려주는거임? 앞에 기울기 극한 가리기 이런거 처럼
-
학교 가기 싫타 0 0
눈썹정리도 해야하고 세수도 열심히 해야하고 아침에 머리도 감아야하고 넘 귀찮타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