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하의논 걍 가지 말까 2 0
최저도 불확실한데
-
이러니 엔수생 양산하지
-
인하의 가지말까 그냥 2 0
언매 91 생명 44 가망 없을거 같은대
-
만점자 많이 나올만 하지 1 0
과탐 선택이 생지가 아니라면
-
진짜 성대는 왤케 간지나지 3 1
논술보러갈때마다 고트임 아직도 여운이 남네
-
저정도 난이도가 정답률이 3 이러네
-
그 시험지 몇분 미리 유출 그거 때문임?
-
돈 아까워서 된다면 팔라고 함
-
지금 고속 후함? 짬? 1 0
?
-
나 독재 다닐때 고3 들 학교 아예 안가고 수능 준비하러 학원 오던데
-
.
-
진짜 영어가 개깡패네 진짜 4 1
영어 한등급 차이로 누군 의대 가고 누군 약대 가네
-
문과 망했다는 소리는 걍 듣지도 마셈 13 2
메디컬 갈 성적에서 고민하는 문과는 설경이라는 소리인데 아웃풋 보고 억! 소리 나온다
-
대학마다 반영비도 다르고 영어 반영에 따라 천차만별인데 뭔 기준으로 줄 세운 거임?...
-
나란 미친새끼
-
라인 지금 작년이랑 똑같아 보이는디
-
그냥 학교생활 하고 중간 기말때 시험 공부하고 나머지에 수능 준비 하는 거임..?
-
컨설팅 필요 없움?
-
내 한계를 니가 정하지마 1 0
2026 수능 화2 생2 lets go
-
근데 역시 서울대는 서울대인게 1 0
수리과학부 전정 컴공 여기는 진짜 높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