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전에 n제 푸는건 2 0
다 고인물들인건가 ㄷㄷ,, 보통 뉴분감을 6월까지 한다던데
-
님들 운동 함? 9 0
컨디션 좋으면 운동 해야지 해야지 하는데 컨디션이 매번 좋질 않음 ㄲㅂ
-
평균 인강 수강 시간 2 0
메가런 보니까 평균이 1시간 30분이던데 지금 시즌은 원래 그 정도가 적당함? 노베...
-
본인 개취함 1 0
그래서 n티켓 한문데레 10분 얼ㄹ침
-
오르미 실검 기준이 뭐임?? 0 0
오늘 본 떡밥이 ㅇㅈ밖에 없는데 더프 영어가 갑자기 왜 1등 ㅋㅋ
-
ㅇㅈ 3 0
아 한병 더 마시고 싶다
-
닉 값 해버렸음.. 2 0
잭다니엘에 뽀뽀쪽 키스.. 클렂 가고 싶다에요
-
나도 뱃지 줘 2 0
연대 전기 뱃지 줘
-
킬러 기출 전에 입문 n제 1 0
어떰?? 킬러 기출은 안풀리고 n티켓은 꽤 쉽게 풀리길래 n티켓이랑 킬러 기출...
-
러셀에서 몰래 오르비 키키 5 0
오르비언 국룰) 밝기 최저 스릴 넘쳐서 덜덜 떨린다에요
-
더프 망했으면 개추 0 0
본인 완전 화남 오늘 개망해서 교훈 삼아서 다음 더프 개잘볼거면 개추
-
더프 못 보면 걍 닉 값함 2 1
핸드폰 액정에 와랄랄라
-
이겠냐고.. 나도 연애 하고 싶다 애들 왤케 잘생기고 예쁨 ㅠ
-
러셀 강반 위기 ㄷㄷ 5 1
더프 진짜 잘 칠 자신이 없는데.. 본인 영어랑 한국사만 1등급이다에요 ㅠㅠ
-
피뎊 쓰면 안되는거 아는데 그러기엔 너무 매력적이 이면서 처벌받을까봐 무섭고..
-
아 그냥 다시 잘까 0 0
굿 나잇이다에요
-
나만 러셀 밥 댕맛있음? 2 0
한달만에 3키로 찜ㅋㅋ.. 러셀 밥 먹고 앞에 있는 라멘집에서 라멘까지 먹으면 ㄹㅇ...
-
이게 농어촌이 안되네 1 0
중고등학교 농어촌인데 부모님 따로 사셔서 안됨 말이되나
-
우리 러셀은 7:3인 것 같은데 뭐징
-
시대컨은 어떻게 구하나요 6 0
핑프방 피뎊 안쓰고 구하는 방법은 직접 다니는 것 말고는 없나요?? 시대인재 북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