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무조건 이천덕 9 0
댓글만 달면
-
광클 팁 좀 알려줘요. 5 0
4의 규칙 꼭 받고 싶습니다
-
진짜 홍다희는 탈르비 했나요? 12 3
눈팅만 하는건가?
-
울학교 실적 5 0
서울대 11명
-
ㄹㅇ
-
예전 부터 2022 수능에 기하 권하는 사람들이 보이는데 10 0
어차피 현역 입장에서는 기하가 좋든 싫든 사람많은 곳에 신청하려고 하고, n수생도...
-
두날개 물2 문제집 좋나요? 4 0
서울대 철학과 간 선배가 풀었던 건데
-
고2 입니다. 기출문제집을 따로 사야하나요? 그냥 출력할까요? 3 0
그래도 기출문제집 살 것 까지는 없나요?
-
쎈 사서 C만 풀어도 될까요? 4 0
B단계는 제가 이미 푼 RPM이랑 별로 차이가 없을 것 같아서요
-
우리학교는 쌍방향이다.ㅆㅂ 2 0
다른애들은 틀어놓고 음소거하고 공부하면 되는데. 나는 4달 전에 끝낸 내용 다 들어야함
-
이렇게 생긴 2019 수특 기출문제 어디서 나온지아세요? 0 0
정시런데 일일이 풀어보기 ㄹㅇ 귀찮아요
-
RPM이랑 쎈은 다른가요? 7 0
RPM다 풀었는데 쎈은 건너뛸까요?
-
시발점에는 나와있지 않아서요
-
검정고시 어렵나요? 6 0
난이도는 수능반?
-
마닳 등급컷 나무위키 실화냐? 3 0
풀때마다 들어가는 거 개빡치네.
-
좀만 공부해서 3~4등급 대만 유지할까요?
-
수학1 몇개의 테마말고 정리는 된 느낌?
-
아침에 일어나는 법 알려주세요 3 0
잠도 일찍 자는데 알람맞추어도 6시에 일어나지 못하겠습니다
-
사인과 코사인에 마이너스 부호는 좌표평면 밖에서 10 0
왜 붙을까요? 그냥 구별하려고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