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뎌 뱃지받음 6 0
10일 걸리네 ㄷㄷ
-
박종민쌤 죄송합니다 9 1
조진거 같습니다
-
국어 화작 7번 틀린거 나뿐임? 16 0
난 전체 문제중에 7번이 제일 어렵던데
-
아닠ㅋㅋ 프사를 4 1
조교님인 거 같은데 무슨 연구소 전화번호 카톡 프사를 뭐 이런 걸 써요 ㅋㅋㅋ
-
저 토요일 시대인재 현강생인데 아시는 분 메세지로 좀 보내주세요......ㅠ
-
김승리 현강 후기 18 1
그냥 남은 7개월 동안 찬양하겠슴돠............... 비문학 얘기 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