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풀모는 만드는것도힘드고 남들 풀기에도 부담되는거같음
-
배포모고 풀어주세요!!! 0 0
저도 참여해씀(총괄)...
-
갑자기 지로함 존나그리우면개추 1 2
수열ㄲㅈ
-
아 좆됐노 1 0
22번 18한 사람 없음?
-
좆됨?
-
22수2 3 0
-
자작모고 ㅈㄴ 매력적오답 만듬 2 0
객관식인데 제미나이도 낚임ㅋㅋㅋㅋㅋ
-
맞팔구함 1 2
-
모의고사 공통 후기 2 1
일단 초반 4점 9:극대극소 잘 파악해야함.9번치고 꽤 난도있는듯? 10:이거...
-
230722 나만 좀 짜침? 3 0
뭔가 문항제작 처음하는 사람이 만든느낌임
-
해모 0회 30번 ㅅㅂ 0 0
a 양수 안보고 52해서 ㅈ망ㅋㅋㅋㅋㅋ
-
4덮>5덮 국수 성적 상승 6 0
병신>사람으로 진화성공
-
고1들 오르비 많이함? 3 2
지금 고1 9모 대비로 공통수학 모고 하나 만들어서 뿌릴까 생각중인데
-
6모대비 서바 꽤어렵네 2 1
30번 시간부족해서 못품….
-
님들 준킬러 범벅 시험지 어떰 3 0
난 극호
-
'그분'차단함 6 5
겁내피곤해져가지고 내일 공부 못할 각이여서 차단박아버림ㅋㅋ
-
엮이면 피곤하네 0 0
어휴ㅋㅋ
-
원래 모고배포하려했는데 2 0
지금 배포모 퀄이 개십상타치들이여서 좀 존버타야할듯ㅋㅋ
-
덮 화작 78 보정 2뜸? 3 0
ㄱㄴ?
-
고려대 게이야 고맙다 7 5
그냥 대한민국 대학 넘버원 압도적 고트ㅋㅋㅋ 고려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