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수생 9모 신청 ㅇㅈ임? 5 1
언제에요??
-
시대 논술 1달에 얼마임? 0 0
김기원인가 ?7월에 그분 강의 열린 다고해서 알아보려는데 가격은 안나와있어서.. 50만원 넘나??
-
지1 36 3ㄱㄴ? 0 0
최저 맞춰야하는데 ..
-
시대 논술 강사 ㅊㅊ좀요.. 0 0
7월달에 시작하려고요. 수학은 미적분하고 1등급 나오고있고 확통은 내신때 해서...
-
5섶 사문컷 알려주실분? 0 0
43점입니당!
-
섶 등급컷 언제나옴? 4 0
ㅈㄱㄴ
-
5덮 등급예측 좀 0 0
화작 58 수학(미적) 81 사문:40 지구: 45 국어는 안해줘도될듯 워낙 국어저능아여서
-
5덮 사문 37이면 2 ㄱㄴ? 1 0
개념에서 줄줄이 틀리네
-
한성원 4규 하루 보통 몇문제 4 1
모고 안정 1인데 4규 보통 하루에 몇분제품? 수1, 수2 병행할거임
-
유자분 새책 사야함? 4 0
작년에 산걸로 들어도 되는거야? 안바뀐거 같은데
-
논술 수만캠 ㅇㄸ? 0 0
수학실력은 작수 미적1등급이고요 확통이랑 기하는 쎈으로 1바퀴돌렸어요 무휴학 논술...
-
논술교재 뭐살까요 0 1
지금 미적은 작수 1등급이고 확통 기하는 쎈으로 한번 했습니다. 메가스터디 끊어놨고...
-
국민대 >동국대 의미있음? 3 3
국민대 1학년 다니다 수시로 집어넣는데 동국대 붙으면 동국대로 갈만함?? 공대임
-
수리논술 쇼앤프로부vs아날로그 0 0
뭐가더 입문용으로 좋음? 아니면 다른것도 추천좀 중경외시 이상 목표임
-
JLPT 교제 추천 0 0
고등학교 졸업하고 할거 없어서 일본어 공부하고 싶은데 뭔 책으로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국민대 수시 최종 언제나옴?? 1 0
ㅇㅈ?
-
진짜어디가냐 이공계를 지망하긴하는데 어디가는 지 모르겠네
-
51454 대학 ㅇㄷ? 1 0
51454 언매, 미적, 생지
-
26수능 수학 88과외 ㄱㄴ? 3 0
26수능 수학 88과외 ㄱㄴ?
-
입결컷보단 학교 시설이나 아웃풋 기반으로하면 어디가 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