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원t 알파테크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86799
미통기 인강 고민하다가
한석원쌤꺼 들으려는데요
알파테크닉만 듣고 기출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알파테크닉이랑 개념서 같이 돌리는게 나을까요?
정석까지 같이 풀려면 시간이 꽤 걸릴것같은데..
그래도 일단 개념서는 한번 봐야하나..ㅠㅠ
혼자하니까 별게다 고민이네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86799
미통기 인강 고민하다가
한석원쌤꺼 들으려는데요
알파테크닉만 듣고 기출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알파테크닉이랑 개념서 같이 돌리는게 나을까요?
정석까지 같이 풀려면 시간이 꽤 걸릴것같은데..
그래도 일단 개념서는 한번 봐야하나..ㅠㅠ
혼자하니까 별게다 고민이네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