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간다 갑니다 [662022] · MS 2016 (수정됨) · 쪽지

2016-11-27 00:05:48
조회수 922

고대 인문 너무 마음이아프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806649

인문쓰기는 나름 잘썼다고생각했고

만족도했습니다


근데 수리에서 2번까지 다 쓰고 5분남았을때

배심원 독립시행을 안한걸 깨달았네요...

그러면 안에 풀이까지 다 틀려서 이건 뭐

수리 5점은 받을까요...ㅠㅠㅠㅠㅠㅠ

정말 오랬동안 바랬던학교인데ㅠㅜㅜ



인문 아무리잘써도 수리 다틀리면 커버는 불가능인가요 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