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아이드잭님 죄송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777429

전 이책을 쓸 일이 없을줄 몰랐어요.
내일 경대논술인데, 현강 들은거 기억하시죠?
내년에는 꼭 쓸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777429

전 이책을 쓸 일이 없을줄 몰랐어요.
내일 경대논술인데, 현강 들은거 기억하시죠?
내년에는 꼭 쓸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2027 수능
D - 147
오르카 붙을 거야
아니야 떨어질거야
오르카 붙을 거야
흑흑 왕잦님....
경희?? 경북??
경희는 저번주에 끝났잖아
내일 경북이야
무슨과넣엇어
오르카 붙을 거야
고맙지만 떨어질거야
오르카가 현강들은걸 어케알아
학원에서 저책에 사인받은건 나뿐일텐데
오르비에서 ㅄ컨셉잡는것도 나뿐일테고
오르카는 선생님에게 고마워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