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름다운날들 [306172] · MS 2009 · 쪽지

2010-11-24 22:11:02
조회수 819

인제대낼모레 면접앞두고잇는데요 . 인제대 재학생님들도와주세요 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3671

면접에대해 알고싶은게 너무많은데요

그런데

입학처에 전화를 해서

물어봐도 잘 모른다는 말만 하네요 ㅠ

인제대 재학생 선배님들.

수시전형이 아니시더라도 ,

괜찮아요 .ㅠ_ㅠ

묻고싶은게너무많은데

괜찮으시다면

밑에댓글 . 연락처나 네톤 아이디나 ..

부탁드려용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쿠쿠하세요 · 312327 · 10/11/25 00:12 · MS 2009

    인제대 면접에서 지성면접보고 인성면접이 이사장님이 직접 보실꺼에요ㅎㅎ(면접 봣던 동기들이 그러더라구요....전 수능우수자로 들어와서;;)
    지성면접이야 뭐 수리문제나 영어문제 푸는거고
    이사장님께서 고사성어를 물으실껍니다 ㅎㅎㅎ(나이 많으신 할아버지 ㅋㅋㅋ)

    준비해두시는게 좋을꺼에요~

  • Stylus2161 · 303810 · 10/11/25 00:18 · MS 2009

    인제대예과1 재학생입니다만 수시전형이아니라서 ...
    그래도혹시궁금하시면 010 9376 0593으로전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