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고의섭 [679991] · MS 2016 · 쪽지

2016-08-16 16:13:00
조회수 236

이과 수학 기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961576

  이과수학  올해 시작한  재수생인데  너기출만으론  기출부족하겠죠?
  지금 시점에서 마더텅같은  기출푸는거  어떤가요?

개념은  알텍 3회독 했습니다.


ps) 마더텅같은  기출엔  이전 교육과정 문제 많나요?(사인법칙 같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고의섭 [679991]

쪽지 보내기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