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dispersing [486819]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625721
식이없는데 ㄱ은어째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그냥 거짓인거 아닌가요
아닐수도 있으니 걍거짓
뭐지
Fx=x 하면 반례되지 않나요...
ㄱ은 x^2이라는 반례가 있어요(실제 답지에 써져있는 식)
f(x)=x 인경우 성립안하니까 거짓아닌가
그냥 수능에 저거 나왔을때 반례를 하나라도 제기할수 있다 싶으면 그냥 X하세요
반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그냥 거짓인거 아닌가요
아닐수도 있으니 걍거짓
뭐지
Fx=x 하면 반례되지 않나요...
ㄱ은 x^2이라는 반례가 있어요(실제 답지에 써져있는 식)
f(x)=x 인경우 성립안하니까 거짓아닌가
그냥 수능에 저거 나왔을때 반례를 하나라도 제기할수 있다 싶으면 그냥 X하세요
반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