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꾹훠꾹 [646556] · MS 2016 · 쪽지

2016-05-25 21:40:15
조회수 1,958

불쌍한 문과 중생 구원좀 해주십쇼 엉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477870

아 오르비는 올때마다 뭔가 위축이 되네요
오르비 가입 유예기간동안에 잠깐 수만휘에서 강대영어 물어본거 가지고 제글 캡처당해서 꿈만휘니  신나게 까인 뒤로 여기 오기 무서움 ㅠㅠ 무려 2등급 형님한테 까임..

뭐 이러한 두려움을 물리치고 글을 올리는 데에는 오르비 형님들께 여쭤볼 것이 있어서이올시다

본인 미천한 인문계 재수생 신분이오나 학원에서 학우의 추천으로 한완수 확통편을 보게 되었습니다.
와.. 신세계..
그럴땐 이렇게 해 봐라 이렇게 해라는 식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막힐 때 뚫어주는 느낌도 들었고 특히 경우의 수 파트가 저한텐 거의 처음 하는것처럼 느껴지기도 해서 (아마 저한텐 고1 2학기 기말 범위였겠죠) 처음부터 다시 과외받는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확통을 넘어 다른 부분들도 한완수로 보고 싶은데.. 자연계 전용이라는 말을 듣고 참담하였습니다.
난만한님.. 문과도좀 굽어살펴주시옵소서..

수2는 책이 원래 없으니 그렇다 하고
미분2-미분법 편에서는 '다항함수' 라는 글자가 들어간 목차를 보고 아아 저 몇 쪽에 불과한 한 개의 단원이라도 문과 단원을 품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해 봤습니다.
문제는 한완수는 비닐포장이 되어있는지라.. 목차만 보고 사기에는 음 엄마의 등짝스매쉬가 예고되는것만 같아서 섣불리 지르지는 못하겠습니다.
하여 한완수 미적분2 - 미적분 편을 풀어보신 오르비 형님들께 감히 질문올리옵니다.
미분법 편에서 문과 단원에 해당하는 다항함수 관련 내용이 있습니까?

응 안돼 돌아가 라고만 하지 말아주시옵소서 엉엉
땡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