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 했다는 전제하에 지2vs생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421333
서울대연대 카이스트 안갑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421333
서울대연대 카이스트 안갑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2027 수능
D - 147
생1이 등급이나 표점따기 쉬울듯
지2
이유좀여
지1하는순간지2는노베아님
지2 ㄱㄱ 저도 지2하는데 짱임
생1 지1 연대 갈수있지 않아요?
지1지2가 못가서여
생1요 백분위위험도적고 표점도잘나옴
지금이면 지2. 일단 베이스 깔고 가는거라서.
그리고 운좋으면 설연포카 갈지 누가암?
만점받고싶으면 지2
생1해서 여름내내 유전 오지게 풀것인가
지2해서 여름내내 돌땡이 이름 외울것인가
생1은 작년에 심각하게 어려웠고 지2는 작년에 난이도 평이했음
설대안가면 닥 생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