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 개꿀이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206679
총장 취임식 한다고 휴강한다 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IC 멘토링 첫 오프멘토링 진행했습니다. 10 12
(사진은 최대한 제얼굴만 나온걸로...) 갑작스럽게 준비한 탓에 멘토 9명과 함께...
-
[팀 MIC] 무료멘토링 멘티 모집합니다. 일반청의미 입니다. 38 65
안녕하세요. 공부의 신 온라인 멘토 1기로써 멘토를 1년반째 맡고있는...
아싸된게 개꿀인줄
헐 전혀 생각도 못했어요
아싸 개꿀임ㅎㅎ
심심하지 않아요?!? 전 심심하던데 ㅠㅠ
펀치라인??
아니에요 ㅋㅋㅋㅋ
아싸?
아싸!
아 갑자기 총장 뺨싸닥션후 탭댄스님이 생각난다
누구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