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머나어츄 [1459347] · MS 2026 · 쪽지

2026-06-29 00:27:29
조회수 115

재수 방지턱이 국어긴함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5098

ㅈㄴ 재수 열심히해서 

수학 4점 2개 더 맞춰봤자

변동성 비교적 심한 국어에서 실수로 점수 5점 날리면

거기서 거기란거임 ㅋㅋ

설상가상으로 현역때 잘찍어서 잘봤던 생명마저 저점뜬다?

여지없이 현역보다 망한 수능성적표를 받게됨

1년으로 생각보다 지능이 유의미하게 구간이 높아지지않기때문..



반대로 그냥 반수딸깍해서 국어 평소보다 5점 잘나온 고점뜨고 탐구 잘찍으면

이겨야한다며 n제 10개씩 수학 피보면서 한 n수생들 1년치 노력을 수능 딸깍으로 역전가능함..


불공정해보이지만 이게 수능이란거임..

내 현역 재수 삼수 성적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