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연세대갈끄니까 [1448817] · MS 2026 · 쪽지

2026-06-28 21:27:15
조회수 77

학습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342

원래 제가 어떤 과목이든 기출이랑 사설의 괴리가 가장 큰 국어를 제외하고는.. 양치기 중심으로 해왔는데 제가 듣는 강사도 그렇고 확실한 하나를 만들고 내가 하는 책은 다 씹어먹어라.. 라고 하길래..

근데 이러면 걱정인게 그렇게 책을 씹어먹었는데 거기있는 내용이 안나오면 어떡하지? 새로운 문제를 많이 접하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해서 리스크가 있는거같기도해서 많은 고민이됩니다 ㅎㅎ.. 국어 제외 원래 양치기만 했었어서.. 살짝 회의감이 드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