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아파트에 대한 로망은 없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803
이미 본가가 60평대라 거기서 평생을 살아서 그런 로망은 없는데
한강뷰 아파트에 대한 로망은 있음
근데 이번 생에 죽었다 깨어나도 한강뷰에선 못살거같음
서울에서 평범한 아파트 살 가격이면
우리동네 펜트하우스에서 살수있더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냥 딸치고 자야지 0 0
에휴 내일부턴 진짜 폰 갖다버려야지ㅜ
-
꼭 이상하게 1 0
불필요한 말을 얹어서 욕을 사서 먹는 부류가 있어
-
심심하노 1 0
도파민을달라
-
옷도안입고나오는데....
-
잘자스 2 0
쿨쿨띠
-
2026년 5월 음악 차트 결산(+5월 월간 보컬로이드TOP10) 2 0
BE:FIRST, 사쿠라자카46, Snow Man의 노래는 LINE MUSIC 스밍...
-
달고나 맛있다 0 0
광화문 3번출구 앞에서 파는 달고나
-
요즘 듣는 노래 4 0
요즘은 비틀즈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현대 대중음악 GOAT
-
닉변 사용권 줄사람 0 1
닉넴 수능치는아랴양! 으로 바꿀려고요 Arke 닉넴 달고 이상한 글 쓰는건 아닌것...
-
아이패드 종이필름 1 0
지금까지 안붙이고 썼는데 붙이니까 신세계네 필기감이 너무 좋아져서 패드로 문제 푸는게 재밌어짐
-
기울어진운동장 0 1
쿵쾅이가너무무거워서 기울어짐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0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성욕이 많이 줄었다 1 0
혼자 하는것도 감흥이 없다
-
I do 0 0
영원히 단 한 사람만 바라볼 수 있나요 I Do 나 자신보다 아낄 수 있나요
-
오노추 4 1
게임 캐릭터 테마곡이긴 한데노래 진짜 좋아여꼭 한 번씩은 들어봣스면...
-
한시수 공통수학2 0 0
공통수학2 도형의방정식 집합과명제 함수 교과범위는 세단원 뿐인데 상300페이지...
-
2D를 보는사람이 있구나 7 1
엄… 다 컨셉 아니었나
-
곧 만료인데 아 고민 엄청 되네
-
야동본다고 범죄율 늘어난다는건 9 4
얼마나 무식한건지 감도안옴 게임하면 폭력적으로 변한다는소리랑 비슷함 인과관계와 상관관계의 오류인데
-
성기가 두 개인 왕자가 님 콧구멍에 성욕처리해서 그런 거임
-
성적표가 빨리받고싶군아.. 4 0
기대되네
-
정병옴 1 0
대충 오르비식으로 비유하자면 ‘나는 왜 메디컬이 아닌거지’
-
내 정치 성향이 뭔지 모르겠음 0 0
배급견이라서 배급을 받고 싶긴한데 자유를 지향함
-
미소연 있었음 난리났겠구만 6 1
ㅋㅋㅋ
-
서프치니까너무피곤해요힝 0 0
-
박종민 즌3 0 0
6모1인데 박종민 즌3 막 벅차진 않을까요?? 미적 공통 둘 다 할 생각입니다...
-
개념복습중 12 2
하니야돌아와
-
러닝 3일차 1 0
러닝 페이스 잡는 법을 슬슬 알 거 같음 7월 내로 18분대에 안착해봅시다
-
사탐노베면 8 0
사탐 노베이면 쌍지vs사문한지 중 어떤게 낫나요? 일단 전체적으로 국영수탐 다...
-
내 은인은 너야 5 0
고마워
-
너네들 그건 알고 옯질 하냐 7 1
도로묵이라는 생선의 이름은 원래 묵이었는데 선조가 임진왜란 때 도망 가다가 어느...
-
방학때부산가볼까 2 1
남쪽으로떠나고싶다
-
나만 한국에서 국회의 힘이 비정상적으로 강하다 생각하나 1 1
국회가 마음만 먹으면 행정부 사법부 싹다 갈아엎을수 있는데 이게 무슨 삼권분립이냐...
-
실모 추천 1 0
6모 80점이고요. 주 공부는 기출이랑 문제풀이 위주로 하고 주말에 실모를 하나...
-
2026년 찰스 스타크 드레이퍼상/엘리자베스 여왕 공학상 수상자 3 0
공학계의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찰스 스타크 드레이퍼상과 엘리자베스 여왕 공학상의...
-
어준규 김종익 1 0
어준규 김종익 생윤으로 바꿨는데 개념 누구들을까요? 억빠 억까 댓글알바 거르고 제발...
-
신의 존재는 증명불가능하다 3 2
왜냐하면 신이야말로 최상위 전제이기 때문에... 논리적으로 더 근원적인 전제로부터의...
-
2d캐는 고양이래 4 1
먕 먕
-
6섶 0 0
6모 15(time out), 22, 30 6섶 x (15찍맞) 샤갈 현역때는 사설...
-
미카리 레전드네 1 0
사실 미적과탐이었어
-
아니진짜월드컵이끝났다고 3 0
진짜?
-
버튜버를 보지는 않음 5 0
노래는 듣기도 함 캐릭터 귀여우면 아크릴 살 때 있음
-
선수단 몇명씩 짝지어서 랜덤하게 귀국한다함 ㅋㅋㅋ 자기는 아시안컵 준비하려고
-
공부든 운동이든 1 0
숙련 이후 몰입의 과정을 거칠 때 팍 튀면서 성장하는 게 느껴지는듯
-
얼부기 5 2
-
서프 빠답 좀요ㅜㅜ.. 0 0
학원에서 봤는데 아직 안떠요ㅜㅜ 시대에서 안보면 성적산출도 안해주나요? 서프 첨봐서...
-
다들 옯스타를 가져와라 2 0
명령이다
ㄹㅈㄷㄱㅁ
우리집도 40평인데 얼마나 넓은거임

청소하기 힘든 평수
금수저는 이런 느낌이구나
저는 지방살아서 서울 아무데나 사는 옵붕이들이 더 부자임평수는상관없는데
화장실 2개엿으면
똥마려운데 똥칸에 사람잇으면 빡침
똥쟁이
역시 지방유지 ㄷㄷ
서울이 너무 비쌈.. 앞으로 더 오를텐데
의사니까 걍 늦기전에 노동소득으로 진입하면 됨
인턴레지까지 다 끝내고 최소 10년이상인데 갈길이 멀긴 하네요
대구 살기 좋죠
미적물2화2 하신거로 아는데 경상의 가셨나요?

아니여 투 가산이랑 전혀 상관없는 학교임다근데 누구 재릅이지
한강뷰는 아니지만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가 신축 분양할 때 34평이 10-11억 했었습니다.
헉 진짜여? 서울 상급지는 다 최소 30-40억 하는줄
미친듯이 뛴 거는 문재인 정부 들어서였고, 그 이전에는 오죽하면 빚 내서 집 사라는 소리까지 나올 정도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