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노베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3018
사탐 노베이면
쌍지vs사문한지 중 어떤게 낫나요? 일단 전체적으로 국영수탐 다 낮아서 탐구라도 좋게 받고싶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인 닉 유래 1 0
요코야리 멩고의 만화 쓰레기의 본망 의 주인공 야스라오카 하나비 에서 따온거임뇨.....
-
그 사람에겐 기쁨이 될 수도 있잖아요
-
160이 마지노선인데
-
외로울 땐 0 0
그냥 자는게 최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거덩요
-
아씨발 1 0
모기 들어옴
-
오르비북스 신간 도서 '해시태그로 보는 영문법' 교재를 받아서 공부해봤습니다....
-
애초에 젠더갈등 유도하는것들 다 중국발 분탕이 많긴해 3 0
중국이 얼마나 사이버 여론전을하는데 애초에 누가 이익을 보는가를 생각하는습관을가지셈
-
창모 유튜브에 나 나옴 1 0
https://youtu.be/RdQj3FLDlAY?si=FusAfYSJKzEe083...
-
개인적으로 아청물 헌재 판단 0 0
좀 별로임.
-
고2 뉴런/개발점/스블 0 0
6평 3틀(1개 omr실수 나머지 70분만에 다 풀고 29 30 틀림)인데 수1은...
-
단순히 남녀만 봐도 남자라 그랬다 여자라 그랬다 이게 아니라 그 사람이 잘못한건디...
-
난 여자가 좋음 5 0
예쁘고 마음씨 좋은 여자가 너무 많음.. 그들은 내가 싫겠지..
-
난 여자가 너무너무좋아 2 0
히히
-
씻고 자야지.... 4 0
오늘하루도 정말.... 재미없었어
-
난 여자가 싫음 4 2
과대 해석이 습관인 년들이 너무 많음 그냥 ㅈ같음 살면서 수십번 당한 듯
-
줓밥이긴 하더라 내가 시발
-
오늘은일찍자야겟다 14 0
잘자
-
지금도 개멋있다 생각함
-
동생 내일 내신시험이라네 6 1
응원해주고왓음
-
대전 goat는 4 0
성심당인가요 카이스트인가요
-
ㅁㅍㄱ 9 0
맞팔구해요~
-
몇달전에 포타에서 이재명X윤석열 알페스 우연히 본적이 있는데 윤버지 배렛나루를...
-
곧 양자암호 나오면 그뭐냐 검열도 불가능해지긴할걸 5 1
마지막 발악이긴해
-
어차피 페미 아닌 여자없음 4 5
한남티 안나는 남자도 없고.. 그냥 한남 한녀 예쁜 사랑하면되는것임 ㅇㅇ
-
시대 강사 개별 컨텐츠는 안 필요하고, 시대 공통 컨텐츠만 구매하고 싶은데 개별...
-
카톡 오픈챗 사진 보낼때마다 0 0
검열당하는거 ㄹㅇ 중국 다된거같음..
-
떡밥전환)) 이새끼가 토좆따위는 초살낸다면 개추 5 0
"호코레, 오마에와 츠요이" JOGOAT
-
진실과 진리의 차이는 무엇인가 9 1
ㅈㄱㄴ
-
근데 진짜 알페스하는 빠순이들 6 1
진짜 어딘가 뒤틀린거같긴함 나도 수많은 아이돌을 좋아해봤지만 진짜 알페스...
-
예전 같았으면 정치 이슈들에 대해 공개적인 비판을 쏟아내고 싶었겠지만 16 3
윤석열 전 대통령이 피똥을 싸놓은 시점부터 국민의힘도 더불어민주당, 조국혁신당...
-
아 2 0
같이 고대가고싶다 포에버 듣는데 고뽕이 마구마구ㅛㅂㅕㅂㅅㅂ 눈물을머금고고잠을쳐다봣어...
-
프리렌도 아청법 걸리나 4 0
ㄹㅇ이가
-
아청법 그 드립 생각나네 4 3
어린이 보고 서면 아청법 안 서면 민식이법
-
알페스가 ㄹㅇ 척결대상이지 4 1
이것부터 막아야 됨 얘가 훨씬 사회적으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얘는...
-
으 콧물 너무 나와서 미치겠다 12 3
기숙사 학습실 친구들아 미안하다…신경쓰이겠다
-
성인물을 2D애니로 대체 누가 봄 현실이 아니잖아
-
캐나다는 내년부터는 정신질환도 사유로 인정해줄수 있다는데
-
무물보 8 2
고능아 등장!
-
오늘은 댓글로 질문받을게요 3 0
서울역 도착할때까지만..
-
내일 등원이라니… 17 1
서프봐서 쉬지도 못하고 학원을 가야한다니…
-
어쨌든 언매런을 했지만 3 0
화작이 가져다주는 공부시간적인 이점은 말이 안됨
-
리젠이 죽엇군 1 0
확실히 내일이 월요일이면 일찍 수면해야지
-
여붕이들도할거다함ㅇㅇ 7 1
실존인물로도 어흐어흐하고 심지어 미자인데도 그러고 투디 미자갖고도 만든 어흐어흐한거많던데
-
분명 중고등 때는 세상이 아름답다고 생각했는데 22 2
왜 이렇게 혼탁하고 비논리적이고 비윤리적인 것 같지? 이게 사실 세계인가? 역시...
-
오늘도 댓글로 질문받음 43 1
지하철인데 집 도착 전까지만
-
남돌, 남자연예인 대상으로 성희롱 성적묘사 심지어 미성년자로도 함 돌팬 8~9할이...
-
난이도가 무지막지하게 올라가는 느낌
-
6모 80점(15,21,22,28,30틀)입니다. 공통은 뉴런 2회독하고 시냅스...
-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마음가짐 5 5
"내가 네 생각에 100% 동의하는 건 아니지만, 네가 그 생각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
소두 2병마심 4 1
꾸우에ㅔ에에에에에엑
저도 사문 한지인데 목표가 어떻게 되시나요?
둘다 22요!
국영수 등급이 어떻게 되시죵?
545요..!
그럼 제가 둘중에 선택해야 하면 사문한지 할듯
세지 사문보다 나아요?
근데 사문은 수능날 주사위던지기랑 같다는 말도 잇어서요
그건 만점이야기고 만점 제일 안정적인건 한지인데 목표가 2등급이니까 상관없음
개념양 제일 적은건 세지사문이라 세지사문하고 국영수 투자 ㄱㄱ 한지보다 세지가 개념양 적다는건 쌍지하는 룸메 의견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