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정파 서프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614

사진이 더러운건 시험지 정리하기 귀찮아서… 죄송합니다
국어(언매) 98 문학 1틀
언매 8분 문학 22분 독서 30분 검토 20분
국어 남은 시간으로 난이도 판단하는데 20분 남앗음 6평보다 조금 덜 쉬운 정도? 마지막으로 모고 문학 틀려본거 1년 넘은 것 같은데 이걸 틀리다니
수학(확통) 91 23점짜리 2개 + 22번 틀 15는 찍맞
나한텐 공통 ㄱㅊ고 확통 어려웠음 근데 내가 원래 수학을 못해서 총평을 할 수가 없음 주는대로 푸는것.
영어 98
captive 뭔 말인지 몰라서 단어찾기 틀림
6평 영어 풀다가 이거 푸니까 술술 읽혀서 즐거웠음 검토까지 하고 20분 남음
한국사 45
공부해야겟습니다 어렵더라고요
생명 42 막전위 근수축 돌연변이 틀 가계도 찍맞
어렵다어려워 돌연변이 가계도 6평 끝나고 되게 열심히 공부했는데 문제 읽을 시간도 없었음 ㅠㅠㅠㅠ 사탐 하지 않은걸 뼈저리게 후회함 내 지능으로는 생명하기 부족한 것 같음… 모든 걸 유기하고 생명만 판 결과인데…
지구 45 13 20틀 19 찍맞
19 너무 어려웠음요 19 20 남겨두고 19가 더 자신있을 것 같아서 19 풀었는데 시간때문에 급해서 우왕좌왕하다가 둘 다 놓침 그래도 내신휴강한 이후로 지구 한번도 안 펼쳐봤는데 이정도면 ㄱㅊ 생명에 비하면 선녀같네요 며칠동안 지구만 파면 좀 늘지 않을까 싶음…
총평 내가 ㅂㅅ이다 서울대는 꿈도 못 꿀 것 같고 연세대를 갈 수 있다면 감사하게 다녀야겠다 생명은 잘못된 선택이였다 더 열심히 공부하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요즘 여돌 노래같은데...
-
헌재, ‘미성년자 음란 애니 소지만 해도 실형’ 아청법 합헌 결정 21 7
미성년자로 명백히 인식될 수 있는 캐릭터가 성적 행위를 하는 가상 이미지·만화 등을...
-
이 노래 찾아주세요 ㅜㅜ 16 0
https://orbi.kr/00078760756 아 이거 뭔노래지... 약간 따...
-
ㅁㅊ 노래 찾음 11 2
이부분이었어요
-
왜케덥지 .. 13 2
방애서 암것두 안하고잇엇ㅇ은대도 넘덥던디 여름인가
-
응급실 혈압 94/51 이었음 14 4
호기심으로 오버도즈 ㄴㄴㄴ
-
게시물, 뉴스 및 댓글 포함 7월 6일까지만 글을 씁니다. 7월 7일부터는 정통망법...
-
아쿠아리움가고싶따 9 3
물꼬기보고싶당
-
뺏는 미토히 명작 8 3
추천.
-
독일 민법전과 일본 민법전 중 먼저 시행된 것은? 7 0
확률은 반반
-
서로 싸우는 거 같은데
-
사탐런 어케생각하심 10 1
제곧내
-
전 노래 잘 안 듣는 편인데 대화가 필요해 이건 자주 들어요
-
여사친 생일인데 삼수생.. 7 0
고3까지 친했던 여사친이 있는데 여사친은 현역으로 대학 먼저 갔고, 전 지금...
-
오랜만에노래녹음이나할까 11 3
공부가안되는이유가노래쿨타임인건가
-
하츠투하츠가 나라다 7 1
ㅇㅇ
-
푸른바다의전설같은드라마 6 2
추천좀아무생각없이볼수있는
서울대 되고도 남을거같은데요 확통인거 감안해도
아니 진짜요..?? 서울대 너무 가고 싶은데 관독에서 돌려준 6평 성적으론 택도 없길래 훨씬 잘 봐야한다고 생각했는데 ㅠ 설대 갈 만한 성적이라면 기쁘네요 물론 수미잡이지만 ㅎ.ㅎ
난이도 차이가,,너무 많이 나요 6평이랑 사설이랑
근데 설공이 확통이 되나요..?아님 문과 생각하시는건가
저 자전이나 광역 원하긴 해요 그 공과 광ㅇ역 말고 전체..?
자전이면 빡셀수도 있어요 문과 기준이면 거의 다될거고
개 잘하셨는디
언매 8분ㄷㄷ
서울대 문 부수는 성적 아닌가요
관독에서 6평으로 유웨이? 돌려준 게 다라 입결을 거의 모르긴 해요 ㅠㅠ 그렇다면 진짜 기분 좋겠네요 ??
빡고수네
진짜 빡고수
서프 답지 있을까요?
넹 찍어드릴까요?
네네 ㅜ
무슨과목이요?
국어 영어요 ㅠ
와우 잘하시는데
생1 어려웠던 거 맞으니 걱정 ㄴㄴ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