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파랗파랗파 [1424681] · MS 2025 · 쪽지

2026-06-28 18:21:13
조회수 117

여사친 생일인데 삼수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999

고3까지 친했던 여사친이 있는데 여사친은 현역으로 대학 먼저 갔고, 전 지금 삼수하고 있는데.. 내일이 여사친 생일이거든요. 작년에 수능끝나고가 마지막 연락이고, 작년 생일은 못 챙겨주어서 작년에 생일 이틀뒤에 까먹은거냐고 연락왔었는데.. 올해 챙겨주어도 괜찮을까요? 챙겨주곤 싶은데 삼수하고 있는 제 자신이 부끄러워서 연락을 못하겠는데 어떻게 할까요.. 아무나 답변좀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