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언어이해 [1450367] · MS 2026 · 쪽지

2026-06-28 14:02:24
조회수 59

내가 문학 공부를 잘못하고있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9594

막상 이감이나 강은양 실모 풀어도

기출 뜯는 부분이랑 대응되는게 생각이 안나던데

기출은 뜯으면 또 오 이러고 앉아있고 이게 공부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