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마지막수능을군대에서 [1458711]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8 13:24:24
조회수 97

피램이나 정석민 강의 들어본 사람 질문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9481

군대에서 피램으로 공부하고 있는데 공부량이 부족해서인지, 매일 안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실력이 확 는다는 느낌을 아직까지 못받고 있습니다


피램으로 계속 하면서 공부량 더 늘리는게 맞을까요


점호 끝나고 30분, 개인정비시간때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국어 합니다


정석민 비독원, 문기정만 들으려고 하는데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둘 다 해본사람이나, 석민T 강의 들어본 사람 후기 부탁드립니다


국어 3등급 중반 정도 나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