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입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7049
언매 미적 물1 화1
6평 31211 연고 문과 겨우 가능 + 서성한
9평 21223 연고 이과 거의 다 가능(이때 국어랑 수학을 6평보다 잘봄)
수능 21242 중앙대 간당하고 경희대는 확실히 되고
But 논술로 서성한으로 마무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딴 아이디로 로그인되고 그 순간 회원정보 까지 들어가서 번호를 알아낸다? 무서운...
천만다행이네요
과2임?
111111 욥쿵
욥큥은 전설이다 진쩌
물1무슨일이에여
5개 틀리니까 백분위 76나옴 ㅋㅋ..
진짜 좀 모르겠어요 과탐은 아직도
4뜬적이 단한번도 없었는데
진짜 너무 아쉽네요
저도 작년 수능물리가 좀 안 맞긴 했어요..
9평 6평은 잘 맞았어서 괜찮았던 거 같은데
ㅠ
과2인가요?
물1 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