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적어주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5980
이미지 적어줌
정성에 비례하게 적을것.
다만 몰라서 적기 힘들면 이모티콘 달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오르비에서 느낀 점 10 1
"최고의 자기계발은 재수이다" 정도인것 같네요. 수능,원서영역 망해서 아쉽긴해도...
-
무협용어 정리된건 없나 8 0
역시 나무위키가 답인가
-
휴릅선언문 20 2
다들너무고트고트해서 저도좀공부하고오겠습니다 9모끝나고봐용
-
대신 사과드립니다 6 1
지금에야 진정하고 글을 쓰네요 커뮤니티에서 이렇게까지 당황스러운 일은 처음이라...
-
지금부터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가량은 리젠이 죽습니다.
-
크로아티아 골 1대0 4 0
중거리를 잘 넣음
-
아까제성적보셨던분들 24 3
이정도면많이올린건가요 참고로기하는기하런2주됐을때쳐서바닥낫어요
-
재탕) 애기때 ㅇㅈ 15 1
미방용 너거북이.오소이. 들고있는사진이별로없는관계로재탕을할수밖에없는거시조
-
근데 사실 천마신교가 티베트고원에 있다는 설정도 3 1
나중에 끼어맞춘 내용이라는 검다 제가 기억하기로 천마신교라는게 만들어진게...
-
부모님 동반 필수라 저 멀리 경기도애서 편도 4시간까지 부름.. 이만한 불효지가 또 있을까
-
너무나도 유명한 초식 10 2
양아치같이 생겼네 놀게 생겼네 -> ㅆㅅㅌㅊ 공부 잘하게 생겼네 -> 넌 의대가라
-
영어를 중학교 때 완성해온 친구들이 15 1
입시에서 굉장히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가는 듯 중딩이 국수 완성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
요즘 영어 감으로 못찍게 만든게 큼 14 2
영어를 국어화시켜놨어 쉬벌
-
오늘의 공부인증 6/27 6 2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노추: PinkPantheress - Romeo
-
어제인증하고생전처음들은말 9 1
일진처럼생겻대... 전혀아닌것같은데
-
진짜 연예인인줄요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게시물 부탁드립니다 아니 얼굴빼고님...
-
ㅇㅂㄱ 4 0
알파테크닉
큐우쿠라린
옵창
기하왜하지
대학앵간치잘가고도수능또볼거같음
서울대 알파남
올해메디컬갈듯
헋
아리가또
08 오르비 유명인 재밌으신분
오르비 꾸준히 하시는분
입담이 좋은듯?
맥시마이저
레몬쿠키레몬
옯창이고 자부심이라 해야하나가 좀 있고 공부는 잘 하는거같고 글을 많이쓰는감이 있긴한데 가끔 맛갈때 빼고는 봐줄만함
술을 매우좋아하는 수능역전 성공한 봌카로 외대생
글잘쓰는 현역 옯창 금테달기전부터 알고있어서 내적친밀감있음 (ㅇㅈ여러번봄 ㅎㅎ)
역시 개위삼 시절부터 봐왔는데 뭔가 나혼자보던 유튜버가 100만된 느낌. 수능 재능 고트. 중의(ㅇㅈ여러번 봄 ㅎㅎ) 올해 설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계속 보임 금테이고 글 많이 씀
맨날 공부 안한다함
언젠가부터 윗분처럼 오르비 간간이 하다 이젠 자주보임. 항상 공부인증 메인가는데 내용물 보면 내 일주일급 알참. 올해 입시결과가기대됨
언젠가부터 자주보이심
레어.
나가.
내이미지어디갓어
보고있잖아
내이미지가나가엿구나
인생이 쉽지~않아
호락호락하지~않아
에 가장 어울리는 분
근데 어떻게 방향은 잡아서 앞으로만 가실 듯
행복하시면 좋겠는 분
왠진 모르겠지만
해린이랑 묶이는 느낌
작년초에 시작할 때부터 눈에 익었었는데
오늘 카트 해보니깐 개잘하더라
나도 주변에 나보다 잘하는 애 별로 없는데;;;
시선속도 무테 시절부터 봤던거같은데
사실 08인거 상당히 늦게 알았슨
카트 3년만에 하는 복귀유저 치곤 잘함
뱁새 귀여움
어제인증보고 늠름한 청년인게 보고 놀람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또 열심히 안 하는 것 같음
휘청대면서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버스같은 느낌
그리고 같은 세지 선발대로서 내적 동질감 느껴짐 ㅋㅋㅋ
충남고 대표 오르비 고닉
역시 세지러로써 공감대가 있고
생각보다 오르비를 오래함;;;
무리함수 시절 6모 대회 참가했던것이 생각이 난다
왠지 몰겟는데 첫인상 의외로 무서웟음
이젠 그냥 기요미같아서 깨물어주고싶음
인증한거 봣는데 호감상임 친구 믾을거같음
쌍지기하는 쌍사기하에 이어서 두번째로 보는 신기한 조합이라 놀랏삼
보카로에 상당히 해박한거 같아서 나중에 노래추천 받아보고시픔
아니 일단 이미지 적기 전에 내가 왜 무서웠단건지 이해가 안가는구먼
예전에 수학 떳는데 수학 잘한다는걸 느낌. 그리고 귀여움.
예전에 아침 딥피드 점령하던게 문득 떠오름
이름이 ㄱㅇㅇ
ㅌㅋㅋㅋㅋㅋ아니몰겟어그냥이유없이움먼가무서웡이런느낌이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