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일언일언 [1334536] · MS 2024 · 쪽지

2026-06-28 00:32:58
조회수 84

고2정시하는게맞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5435

평반고 5등급제에서 2.0이고 앞으로 더 떨어질수도 있을듯합니다..

목표는 건동홍이고 모고는 평균적으로 132112입니다

흠 고2 모고라 의미가 별로 없을것같긴한데

담임선생님도 처음엔 말리시다가 내신과 모고 차이를 보고 뭐라 말씀을 못하시더라구요

지금부터 정시하는게 맞겠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