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논술 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5064
원래 미탐에서 논술 듣다가 7월부터 시대인재로 옮기려고 하는데 민시영 쌤이랑 김윤환 쌤 중에 어떤 쌤이 더 좋나요? 이유도 같이 알려주세요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