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세종대못가면할복함 [1430476]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7 23:08:44
조회수 178

나진짜너무고민된다 전에 올린 글이긴 한데 한번망 봐주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905

미친개념을 살까??? 근데 사봤자 이해도 못할 것 같고 그냥 저능하게 고개만 끄덕일 것 같은데 그럼 돈만 날리는 거잖아 ㅅㅂ 목표는 4등급이고 6모 5등급임 나에게 조언 좀 해주셈 현재 세젤쉬와 미친기분 시작편 있음

걍 사? 아니면 세젤쉬 워크북이나 해? 미친기분 뺑뺑이 돌리거나 마더텅 풀어? 제발 조언 좀 나 딱 4등급이기만 하면 돼

rare-세종대왕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