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내신1.0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638
물화생 원반이라 우리반에 1-10등 다있는데 1.0이 아무도 없음 2등급1개인사람도 없음 작년에는 올1 두명있었는데 너무힘드러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638
물화생 원반이라 우리반에 1-10등 다있는데 1.0이 아무도 없음 2등급1개인사람도 없음 작년에는 올1 두명있었는데 너무힘드러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울 학교도 고2 1.0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