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jimingni [1450135] · MS 2026 · 쪽지

2026-06-27 22:43:52
조회수 80

09 정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471

8학군 남녀공학 다니고 있는 09고 내신 1극후반이라 정시해야될 거 같은데 

정시러라면 무조건 고2때 이정도까진 끝내야지~이런거 있을까요??

무작정 정시파이터하면 도태될 꺼 잘 알고 있고 간절해서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

모고는 거의 21212 이렇게 뜨구요 고2 모고라 의미 없을 거 같고 

목표는 서성한 정도에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