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777X [1407419] · MS 2025 · 쪽지

2026-06-27 22:33:46
조회수 47

내신 버리고 싶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326

지금 고2 이고 공부 못하진 않는 일반고 1학년때부터 내신은 3.3이고 2학년내신은 3.7입니다 9등급제로 따지면 6등급 정도 근데 모의고사는 3~4 정도 나옵니다

사실 마음속으로는 내신 완전 포기했는데

아예 안하긴 좀 그래서 조끔씩은 하고있는데 그것마저 시간낭비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