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unejee [1448907] · MS 2026 · 쪽지

2026-06-27 20:37:37
조회수 110

약국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361

며칠전에 대학병원 갔다가 근처약국 들렀는데

직원이 거의 10명? 은 되어보였거든요

안쪽에거 약 막 꺼내고 포장? 하는데

가운은 안 입었더라구여 


가운입은 좀 나이대 있는 약사 3명은 카운터쪽에서 복약지도? 그거 하고


그냥 일반 직원이 약 짓고 해도 돼요?

아니면 면허는 있는데 그냥 옷만 안 걸친거예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