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ㄹㅁ [1368576] · MS 2025 · 쪽지

2026-06-27 20:00:40
조회수 135

반수생 지구과학1 개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990

개념 다시 볼려고하는데 작수는 3나왔고요 좀 1학기 다니다보니까 휘발많이된거같은데 오지훈 스개완을 할까요 아니면 이훈식꺼 개념강의 다시사서 할까요 시간은 없는게 맘만 급해서 ㅠㅠ 다른 방법 있으면 추천많이 부탁드립니당..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