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ㄹㅁ [1368576] · MS 2025 · 쪽지

2026-06-27 20:21:15
조회수 153

종강후 시작하는 반수생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151

최저 반수하는 반수생이고용


3합5나 4합8생각중입니다.


국어

마닳 / 기출

수특, 수완


수학

스블+페메 1회독 후 스블 + 카나토미 2회독 복습 (공통 + 미적)

9모 후에는

N제 + 실모


영어

수특 + 수완 + 단어 


지1

OZ 스개완 

기출은 그냥 실모형식으로 뽑아서 교육청 -> 평가원 순으로 쭉 풀듯함.

수특

9모후 

수완 N제 실모



생1

홍준용 개념 + 기출(준용t책)    

택앤스

수특 


9모 후에는 

N제, 실모


이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피드백 날렵하게 부탁드립니당 ..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