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글레이시아 [1464626] · MS 2026 · 쪽지

2026-06-27 18:55:33
조회수 130

재수학원에 돌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529

오늘 날씨가 더워서 재수학원에 자습하러갈때 짧은 돌핀팬츠 입고 맨발에 쪼리신고 갔는데 많이 과한가요? 저만 이렇게 입고 간거 같아서요. 그리고 공부할때 신발벗고  아빠다리 하고 있었는데 맨발이라서 보기 많이 안좋았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