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어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351
담주 월욜부터 잇올에서 공부하는데 어떤가요? 상담해서 단점같은거 보완할 법 알려주고 방향성 제시같은거 해주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0622] 지수/로그=다항은 찍는 거 아닌가? 1 3
이 전 기출들에서는 지수/로그에 관한 식 = 다항식 을 해결할 때 적당한 수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351
담주 월욜부터 잇올에서 공부하는데 어떤가요? 상담해서 단점같은거 보완할 법 알려주고 방향성 제시같은거 해주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60622] 지수/로그=다항은 찍는 거 아닌가? 1 3
이 전 기출들에서는 지수/로그에 관한 식 = 다항식 을 해결할 때 적당한 수를...
네 한달마다 담임상담도 있구 과목별상담은 따로 신청할수도 있어요
친목은 최대한 피하고 싶은데 어떤 분위기인가요?
저는 그냥 적당히 필요한말만 해요 애초에 한달에 한번 보는거라 그렇게 막 안친해짐
넹 감삼당
넹 상담 받고싶을 때 받을 수 있고 친해지면 가끔 개소리도 같이 함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분위기는 어떤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