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2등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267
작년에 찍맞이 되서 얼떨결에 1등급 받았는데요ㅜㅜㅜ 평소는 2등급~3등급이였어요
기말끝나고 반수 시작하면서 이해원시즌2하고 엔티켓 시즌2(시즌1은 안했어요 시즌2있길래 걍 시즌2했어요..) 푸는데
앞문제는 ㄱㅊ은데 뒷번호라인이 3개정도는 꼭 못풀어요
2등급 안정적으로 받는게 목표고 솔직히 1등급 받고싶긴한데
뭘해여할까요
안풀려도 답지보면서 계속 하는게 낫나요 아님 다른거 푸는게 낫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0622] 지수/로그=다항은 찍는 거 아닌가? 1 3
이 전 기출들에서는 지수/로그에 관한 식 = 다항식 을 해결할 때 적당한 수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